회갑연초대장문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건희 조회 3회 작성일 2021-04-19 13:42:29 댓글 0

본문

축생일 회갑 수연 칠순, 고희 경조사봉투 축의금봉투 손글씨 붓펜 펜글씨 쓰기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생일 봉투 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생일봉투는 "축생일, 축생신" 등을 많이 쓰는데 부모님이 오래사시고 건강하시기를 의미하면서 60세에 "회갑, 화갑, 희연, 수연" 70세에는 칠순, 고희" 등을 써서 축하해 드립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인적사항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봉투 글씨는 또박또박 해서보다도 부드럽고 유연한 행서로 많이 쓰는데요 많이 시청해 주시고 직접 써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예스폼 인사말 스피치 - 회갑연 감사 인사말

♣ 예스폼 인사말 다운로드 : 아래 페이지에서 인사말 전문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peech.yesform.com/oration_address/159060.php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회갑연의 주인공 이응열입니다.
보통 이런 자리에서는 저를 대신해 자식들이 감사 말씀을 전해야 한다고들 하던데, 무엇하러 자식들을 앞세우나 싶어서 제가 이렇게 직접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먼저 바쁘신 중에도 이 자리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가족과 친구, 친척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지난 세월 동안 저는 여러분을 만났고, 여러분이 저에게 보여주었던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좋은 일도 많았지만 안 좋은 일도 많았던 지난 시간을 견딜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 덕분이었습니다.

살면서 참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어딜 가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도 만났고, 주말에 등산하러 다니면서도 사람을 만났고, 자식들을 키우면서 아이들의 선생님과 친구들 등 많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이사를 한 후에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이웃을 만나기도 했습니다. 그분들은 모두 저에게 선생님이었고 친구였으며 때로는 경쟁자가 되어 저를 이끌어 주고 분발하게 해주었습니다.

그 분들 중에는 그저 스치는 인연으로 잊혀진 분들도 있고, 일부는 제 삶에 들어와 아직도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저 역시 가장 소중한 인연이라면, 그래도 제 자식들과 아내입니다. 오늘의 제가 있기까지 항상 제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곁에 있어 주었던 가족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제가 고지식해서 그런지 마음처럼 고마운 마음을 잘 표현한다는 게 참 어려운 일이더군요. 자주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하는 저를 이해해주고 받아주고 오늘같이 좋은 자리를 마련해 준 가족들에게 저의 이 마음을 전합니다.

회사를 퇴직하고 새로운 삶을 찾아 헤매는 동안 가장 위로가 되었던 것이 사람입니다.
회사를 그만둘 때까지는 모든 관계가 피곤하고 힘겹게 느껴졌는데, 직업이 없어지고 저를 압박하던 모든 것들을 내려놓으니 결국 남아있는 것은 사람밖에 없더군요. 이제까지 항상 제 옆에 있어 주었던 인연들을 소중히 생각하지 못하고 불평만 했던 것을 반성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지금까지 함께해 준 인연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가장 힘들었을 때 여러분이 함께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에 감사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만남은 인연이지만 관계는 노력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앞으로 여러분과의 인연을 더욱 소중히 여기며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찾아주셔서 행복하고 빛나는 시간을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생 60 환갑을 맞이하여~!

내인생 내지게 내가 짊어 지고서~♡

... 

#회갑연초대장문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unggoautob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